부테로 카레라 / 부테로카레라 크랙 / B5910 BIAN03 / 부테로 카레라 사이즈

2021. 2. 16. 15:20아이템

반응형


부테로 카레라


거의 2년동안 신어온 제 신발 왈라비가 너무 낡아졌어요.

여름제외하곤 출근할때마다 신었으니 안떨어진게 용한거죠..... 왈라비 매니아로서 또 왈라비를 살까 했는데 갑자기 왈라비가 유행되면서 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가격도 항상 할인가격으로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웃돈을 줘야 구매할 수 있네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부테로 카레라를 구입했습니다.!


구입은 오케이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원가 515,000원 되어 있으나 20만원 언저리로 구매할 수 있어요.

요즘엔 다른 판매몰에서 더욱 할인을 많이 해줘서 10만원대까지 본 것 같아요!

박스를 열어보니 밑창에 대한 정보, 비브람 창에대한 설명서(?)가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이상한(?) 재질의 더스트 백에 신발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더스트백하면 면재질을 생각하기 쉬운데 부테로 카레라 더스트백은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부테로 카레라 모습입니다.

부테로카레라는 통 가죽 신발이입니다. 통가죽이라 뒷굼치라든지, 전체적으로 착화감이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들었는데뉴발 993 만큼이나 편하다는 말을 듣고 사게되었습니다.

신발끈조차 통가죽이며, 여분 면 신발끈이 박스안에 들어 있습니다.

옆 모습입니다.

가죽을 연결한 요철이 이 신발의 차밍포인트입니다. 

이 부분에서 빈티지함을 느끼기에 많은 분께서 찾으시는 신발인 것 같습니다. 

색상은 흰색을 선택하였습니다. 검은색을 할까 했다가 검은색 부테로 카레라의 밑창은 흰색이라 잘 안어울릴 것 같아 무난한 흰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가죽을 연결하여 나온 요철, 이 신발의 매력포인트죠

또 부테라카레라 크랙이란 말이 있듯이 가죽이 크랙이 잘 간다고하네요. 빈티지 좋아하는사람은 좋아할 것 같으나 전 별로인것 같아 조심히 신으려고 합니다. 

통가죽이다보니 한 번 오염되면 세척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신발끈이 통 가죽이라 여러번 조우다보면 끊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잘 묶이지도 않네요......

그래도 부테로 카레라의 신발끈은 이 통가죽 신발끈인 것 같습니다. 안 끊어지게 조심해서 신도록 해야겠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신발인 것 같네요)

뒷굼치 또한 단단한 통가죽입니다. 

신발을 접혀 신는 행위는 안될 것 같습니다.

신발창이 완만한 U형태라 걸을때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굽높이도 제법 있어서 키높이 효과도 덤!

비브람 창인가봅니다.

비브람창은 다이아몬드 처럼 생긴걸 비브람창이라고 하지 않나요??

단지 비브람 회사에서 만든 창이라 신발 바닥에 비브람이라고 세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비브람창만큼이나 접지력이 좋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신발혀에 사이즈와 모델명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저는 40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사이즈 옆엔 품번(B5910)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깔창은 별로 쿠션감은 없는 것 같고 깔창 높이는 1cm정두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깔창 바닥에 모델명과 사이즈가 적어져 있습니다.

깔창을 제거한 신발바닥 모습입니다. 

부테로 도장이 찍어져 있고 퀄러티 프러덕트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아마 검수된 제품이라는 걸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신발을 신어보았습니다.

복숭아뼈가 훤희 들어나는 정도의 높이입니다. 

부테로 카레라 착용샷 입니다. 

저는 출근할때 신을려고 산 신발로 정장바지에 입어도 깔끔합니다. 

다만 조금 캐주얼하여 무거운 자리 갈때는 신발을 이 신발을 신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빈티지느낌이 강한 신발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착화감은 뉴발 993 정도까진 아니더라도 둥그스럼한 밑창때문인지 제법 편했구요, 통가죽으로 된 신발이라 손으로 들었을땐 무거웠지만 실제로 신으니 별로 무겁지 않고 이상하리만큼 가벼웠습니다.

 

※한달동안 신은 후기

통 가죽신발이라 발에 땀이 잘 찹니다. 여름철 계속적으로 신기에는 발이 매우 더울 것 같습니다.

그 외엔 편하게 잘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반응형